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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채널: @필드쉐어

사업자등록번호 : 551-81-01340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서울 강남-01758 

대표 : 김희준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70-7 보전빌딩 지하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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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쉐어 고객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필드쉐어(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필드쉐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유휴 시설(이하 “시설”) 정보의 공유 및 예약을 위하여 “회사”가 필드쉐어를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사이트”라 함은 “회사” 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의미하며, 현재는 (https://www.fieldshare.kr) 입니다.

  3.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목적에 따라 “회원”과 “비회원,” “파트너”로 구분됩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필드쉐어”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필드쉐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필드쉐어”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2.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파트너”라 함은 “필드쉐어 시설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시설” 및 컨텐츠를 등록할 수 있는 “제휴시설회원”과 이용계약없이 “서비스”에 시설정보를 제공해주는 “정보시설회원”을 말합니다.


 

  1. “이용자”라 함은 필드쉐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하며, 회원과 비회원, 파트너를 모두 포함합니다.

  2.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한 온라인 아이디(이메일)를 말합니다.

  3.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하며,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한 “시설”의 이용후기를 포함합니다.

  5. “파트너센터”는 “파트너”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시설등록 및 관리 페이지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등)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개정인 경우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변경 사항을 공지하며, 공지 외에도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합니다.

  4. 제3조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이후에 회원이 필드쉐어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관련법령과의 관계)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회원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회원”의 성명,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성별, 생년월일을 제공받아 보관하며, “서비스” 제공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파트너”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회원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 제1항에 따른 회원가입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해 휴대전화 점유확인 또는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4.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내정보 페이지를 통하여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파트너”가 관련 법령 및 “필드쉐어 파트너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유출 또는 유용한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회원정보변경시 및 시설 예약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9. 포인트를 부정하게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등의 행위

    10. 허위 예약, 허위 리뷰작성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11. 자신의 ID, PW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12.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13.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5.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 제1항의 금지행위를 한 경우 본 약관 제19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정책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 각호와 같습니다.

    1. 시설 검색 서비스

    2. 시설 예약 대행 서비스

    3. 결제 서비스

    4. 게시판 및 이용후기 등록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1. 시설 예약 서비스 및 결제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회원”이 “회사”에 시설예약을 요청

    2. “회사”가 시설에 예약문의 및 확정

    3. 예약확정 후 “회사”가 “회원”에게 결제 요청

    4. 결제 요청 이후  예약이 확정되는 방식. 

 

  1.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필요에 따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의 수신거절로 인하여 “회원”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그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가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은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에서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련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삭제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아이디” 등에 관하여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회원탈퇴)

  1.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원탈퇴할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탈퇴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다만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에도 “회원”이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은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니 회원탈퇴 전 “게시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3. “회원”은 회원탈퇴 신청일로부터 90일 내에 시설 사용 신청이 확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지할 수 없으므로, 사전에 해당 신청을 취소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시설 사용 신청을 취소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요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시설예약)

  1. “시설 관리자”는 “파트너”의 “시설예약”을 담당하는 “파트너” 측 실무자를 뜻합니다. 

  2. “이용자”는 “파트너” 각각의 ‘공지사항’ 및 ‘이용 규칙’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 방식, 공지사항, 지침, 이용 규칙, 제재방안 등은 시설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3. 예약을 하는 “이용자”는 시설을 함께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시설의 ‘공지사항’ 및 ‘이용 규칙’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이용 규칙에 대한 동의는 함께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해당 내용을 명확히 전달하였으며 전원이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시설” 이용도중 발생하는 부상, 미원 접수, 손해배상, 기물파손 등의 문제 발생 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어떠한 법적, 금전적 요구도 해결 해 드릴 수 없습니다.

  5. “시설” 이용 중 소음, 쓰레기 무단투척, 음식물 섭취, 시설훼손, 무단 양도 등 ‘이용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시설관리자는 해당시설을 이용한 “이용자”에게 경고 및 이용 금지 등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시설관리자” 및 기타 관계자들 사이 의견 조율을 위한 의사소통에 일절 관여하지 않습니다. 시설물 및 인근 입주민 보호 등을 위한 조치이니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6. “서비스”에 등록된 “시설”을 예약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신청하고, “파트너”가 “서비스”상에서 이를 승낙함으로써 “시설” 예약이 완료됩니다.

  7. “회사”는 “파트너”가 등록한 “시설” 사용의 상세 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시설”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파트너”가 “서비스” 내에 작성한 “시설” 사용의 상세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않고 예약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회원”에게 있습니다.

  8. “시설예약”은 원칙적으로 양도, 이관, 명의자 변경 등이 불가합니다. 시설 이용 권리를 불법적으로 양도한 경우 경고 및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추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용자”가 이를 어기고 이관한 경우 4,5항에 명시된 문제 발생 시 책임은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9. 4,5항에 명시된 문제 해결을 위해 “시설관리자”는 “이용자”의 연락처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열람 할 수 있습니다.

  10. “서비스” 기능을 이용하지 않은 개인 혹은 팀을 “파트너”시설에 초청하였을 경우 4,5항에 명시된 문제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요청을 포함한 어떠한 법적, 금전적인 요구도 해결 해 드릴 수 없습니다. 

  11. 미성년자인 “회원”이 “시설”을 예약한 경우 그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으면 “회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2. “회사”는 “서비스”에서 “회원”과 “파트너” 간 “시설” 예약이 완료되면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9 조 (시설예약 취소 및 환불)

  1. “서비스”에 등록된 “시설” 예약은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한 경우와 환불 및 취소가 제한되는 경우로 구분되며,환불 및 취소 가능 여부는 이 약관이나 이용정책 또는 “시설” 예약확정 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되어집니다. 

  2. 예약취소가 가능한 “시설”을 예약한 “회원”은 제 18조 예약 확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예약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 확정 통지 날짜와 환불규정에 명시된 날짜가 겹칠 시에는 “회사”의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3. “회원”은 전항의 예약취소 기간이 경과되거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시설” 예약에 대해서는 예약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이 예약취소 기간 경과 후 또는 예약취소 제한 사유에 해당함에도 불구하고 “회사” 및 “파트너”의 책임 없는 사유를 이유로 예약의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시설”의 상세조건, 이용정책, 또는 고객센터 안내 등에서 사전에 안내된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5. “파트너”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시설” 사용일에 “시설”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한 경우 “파트너”가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서비스” 내에서 “파트너”와 “회원” 간에 발생한 “시설”의 예약, 결제, 취소, 환불 관련 분쟁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예약취소, 환불의 절차 및 방법은 “파트너”와 예약 진행 현황에 따라 “서비스”의 기능을 이용하거나 유선 등으로 상이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의 “시설”예약취소 및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예약일로 부터 10일 이전: 100% 환불

  2. 예약일로 부터 7일 이전: 90% 환불

  3. 예약일로 부터 3일 이전: 50% 환불

  4. 예약일로 부터 1일 이전: 30% 환불

  5. 당일 환불 및 취소 불가

 

제 20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이용계약해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의 범위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이용정책에서 정합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및 “파트너”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게시물”,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03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